[학과사무실_12명]2025-2학기 취업활동지원 선정 대상자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

글번호
413166
작성일
2025-09-26
수정일
2025-09-26
작성자
정치외교학과 (032-835-8340)
조회수
630

[학과사무실]


정치외교학과는 2025-2학기 취업활동 지원 대상자를 붙임과 같이 선발하여 공지하며, 활동기간 종료 후 결과보고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선발인원 : 12(붙임참고)

2. 지원내용 : 제출된 계획서 세부 목표(3) 이행활동 실시결과보고서 제출(활동 내용 증빙 첨부 필수)학과제출검토지원금지급

3. 지원금 지급 방법 : 개인별 계좌이체

4. 지원금액 : 1인당 40만원(결과보고서 제출 완료자에 한함)

5. 세부일정(※세부일정 변경 될 수 있음)

구분

기간

비고

(학생)목표 이행 활동 기간

2025.09.01(월)~2026.01.16(금)

결과보고서제출 직전 주말에 시험일정이 있는 경우 활동 인정함

(학생)결과보고서 제출

2026.01.14(수)~2026.01.21(수) 오전 11:00까지

[서식2],[서식3-1],[서식3-2],[서식3-3],[서식4]

(학과)취업활동비원비 지급

2026.01.30(금)기한내

 


6. 결과보고서 및 설문지 제출 방법 : 이메일 제출(nuri212@inu.ac.kr)

- 제출 후 학과로 유선(☎032-835-8340) 연락 요망(누락 방지를 위함)

- 제목 및 파일명 : 2025-2학기_학년_학번_성명_취업활동지원 결과보고서 제출"

- 한글파일로 보내주세요!! (서명부분은 필히 편집해서 붙여넣기 하세요!)

- 세부활동내용 : 구체적으로 기입(날짜.장소등) 

각종 시험응시의 경우 : 접수증 인정 불가!! 응시 확인증 혹은 결과자료 필요함

- 대외활동 : 수료증, 임명장, 활동 내용등 구제적인 증빙 자료 

- 증명사진 촬영 : 사진 파일 및 영수증

- 수강 : 수강확인증 및 영수증 등

- 취업박람회 : 참가 확인증, 사진, 수료증 등


문의 정치외교학과사무실 032-835-8340


붙임 :(공지용) 선발인원 12

첨부파일
다음글
전인범 전 특전사령관 초청 특강 안내(2025.10.02.(목)
이전글
[학과사무실]2025-2학기 담임(지도)교수 배정현황 안내